격하게 컴백하면 개별곡 다운가고 응원하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의 나라 경기긴한데 이 경기는 좀 기대됨
- 17:55
- 조회 1
- 잡담
-
- 메시 음바페 홀란드 잘해서 난리날만도 함 ㅋㅋ 그리고 보지냐 나라도 글구
- 17:55
- 조회 0
- 잡담
-
- 구자철 내가 본 축구선수중에 제일 F같음
- 17:55
- 조회 1
- 잡담
-
- 구자철 엿받고난 이후로 18년월드컵 말하는거 싫어하잖음....
- 17:55
- 조회 13
- 잡담
-
- 박지성 챔스 명단 제외, 오늘 손흥민 벤치 출발 뭐가 더 빡침??
- 17:55
- 조회 4
- 잡담
-
- 홍명보가 손흥민한테 열등감 느낄 이유가 있어?
- 17:55
- 조회 6
- 잡담
-
- 골을 60분대에 먹혔는데
- 17:55
- 조회 11
- 잡담
-
- 기성용은 머해?
- 17:55
- 조회 24
- 잡담
-
- 32강 진출해도 망신만 당할거같은데
- 17:55
- 조회 38
- 잡담
-
- 카보베르데 퀴라소 ㄹㅇ 첨들어봄
- 17:55
- 조회 4
- 잡담
-
- 리센느 이제 월드컵 축구중계 안하겠지?
- 17:55
- 조회 19
- 잡담
-
- 기성용과친구들 : 음 뭔가 수학여행가면 버스 맨뒷자리 다같이 앉을거 같음, 구자철과 친구들 : 수업끝나려고 하는데 쌤한테 질문할거 같음
- 17:55
- 조회 34
- 잡담
-
- 카보베르데 네이버 자동검색어만 봐도
- 17:54
- 조회 63
- 잡담
-
- 난 솔직히 내돌 월드컵에 화제성 쓸려나가도 아 네.. 알아서 하세요.. 싶어짐
- 17:54
- 조회 48
- 잡담
-
- 밑에 기성용 어릴때 보니까 나 기성용 김광현 엄청 좋아했음
- 17:54
- 조회 36
- 잡담
-
- 기성용 여전히 일진짱인게 일본경기 보고 샷건침ㅋㅋㅋㅋ
- 17:54
- 조회 78
- 잡담
-
- 22 카타르때는 시간대 좋았지않아?
- 17:54
- 조회 51
- 잡담
-
- 예전에는 돌들 월드컵 하는날에 월드컵 응원 버스킹 이런거 하면서 홍보하고 그랫었는데 요즘은 못하나??
- 17:54
- 조회 9
- 잡담
-
- 근데 진짜 뭐 우리나라가 축구를 잘하는 게 아닌데도
- 17:54
- 조회 44
- 잡담
-
- 그냥 홍명보한테 왜 저렇게 꾸준히 기회주는지 모르겠음
- 17:54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