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재이 핑크머리 좀 봐주세요오
145 1
2024.05.22 18:18
145 1
PrucGc
SSMWJO
zetBUh


존나 예쁘다고ㅠㅠㅠ

목록 스크랩 (0)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영화이벤트] 아시아 최고 판타스틱 장르 영화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예매권 이벤트 129 00:10 8,646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4,401,344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5,176,24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1,648,877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2,864,906
공지 알림/결과 2024 하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48 04.09 482,822
공지 알림/결과 2024 상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102 01.22 789,101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0 23.09.01 1,300,401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차단주의바람]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3,902,349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734650 잡담 가요대전 팬석 있을까? 16:49 2
26734649 onair 과방위도 꿀잼이라는데.. 16:49 3
26734648 잡담 가요대전 라인업 엔하이픈 아이들 아이브 르세라핌 이영지 뉴진스 엔믹스 스키즈 투바투 제베원 16:49 24
26734647 잡담 소시 빕빕아냐고 1 16:49 14
26734646 잡담 오요비데스까~~~~~ 16:49 29
26734645 잡담 셉 이마세카 vs 사라사라 3 16:49 11
26734644 잡담 케돌한국 앨범은 반복잘안했어도 케돌일본앨범은 주구장창 반복하면서 들었지ㅋㅋㅋ 16:49 13
26734643 잡담 야구에 일본에서 온 감자씨 다시 일본가? 1 16:49 9
26734642 잡담 뉴진스 스밍까진아니고 차트에 있는거만 추가해서 들어줘야지하고 탑백도니까 1 16:49 30
26734641 잡담 나도 일본곡이 더 취향인거 많음... 사실 소시 2 16:49 17
26734640 잡담 가요대전 딱 10팀나오는데 상반기결산이라 적은 숫자일 수도 있들 듯 16:49 14
26734639 잡담 케돌일본곡 하면 퉤니원 크러쉬도 존좋임 1 16:49 5
26734638 잡담 내돌도 일본곡 컨셉 뺐어오고싶은 활동있음 16:49 16
26734637 잡담 샤이니 일본곡 띵곡들 개많은 거 알고있냐 1 16:49 11
26734636 잡담 의도적으로 휴덕하려고 즐찾을 뺐어 16:49 18
26734635 잡담 소시 파파라치(yes노래) 메이저야? 5 16:49 40
26734634 잡담 레벨 스위밍풀 망령 힘차게 입장 1 16:48 14
26734633 잡담 카라 일본앨범은 국내음싸에 평생 안풀리려나 1 16:48 32
26734632 잡담 소시 일본노래하면 역시 카르마 버터플라이.. 16:48 6
26734631 잡담 아니 이 상황에서 실드댓 있는거보고 기함함 16:48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