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최애 드디어 가까이서 처음보게 되었는데 너무 떨리네...ㅜㅜㅜㅜㅜㅜ준비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인데캠이나 폰도 대여해야되지?앨범 팬싸가 아니라 브랜드 팬싸 당첨된건데 가지고 가도 되겠지?아직도 꿈같아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