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코로나 후유증 아예 없는 사람들도 많겠지??
639 13
2022.07.21 18:09
639 13

나 걸렸었는데 ㄹㅇ목감기랑 걍 존똑이였어 

목록 스크랩 (0)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JTBC⭐] 📱치ㅣ우치엔ㄷ윈치우치엔웬ㅇ📱 <My name is 가브리엘>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659 07.12 26,840
공지 더쿠 이미지 서버 gif -> 동영상 변환 기능 적용 07.05 234,472
공지 ▀▄▀▄▀【필독】 비밀번호 변경 권장 공지 ▀▄▀▄▀ 04.09 1,375,412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5,045,014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6,165,5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2,380,621
공지 [필독]성별관련 공지 [📢언금단어 사용 시 무통보 차단📢] 16.05.21 23,644,262
공지 알림/결과 2024 하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58 04.09 639,159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0 23.09.01 1,431,347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차단주의바람]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4,049,238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823925 onair 와 그르네 딱 티제이들 분장한사람들 자기주관 쎈사람들 19:53 0
26823924 잡담 에릭치엔 마술 진짜 신기했는데 19:53 8
26823923 onair 근데 탱구는 토틀리 스파이즈 이런 애니캐릭터갘아 ㅋㅋㅋㅋ 19:53 9
26823922 onair 아 스포될까봐ㅋㅋㅋㅋㅋ 19:52 38
26823921 잡담 더매직스타 본 덬들 최애마법사 누구야 2 19:52 15
26823920 onair 아 태연 진심 탈색한 키 같아 1 19:52 84
26823919 onair 옆에 태연이래 ㅣㅋㅋㅋㅋㅋㅋㅋ 19:52 17
26823918 onair 옆에 태연입니다! (제가 아니에요) 1 19:52 57
26823917 onair 탱구까지ㅋㅋㅋ 19:52 7
26823916 잡담 와 투어스 신유 어깨 넓이 52(한국남자 평균 40) 1 19:52 51
26823915 잡담 파리올림픽은 보통 어디방에서 달려? 6 19:52 78
26823914 onair 근데 누가봐도 라인업이...ㅋㅋㅋㅋㅋㅋ 19:52 81
26823913 onair 진짜 장혁은 수록곡이 기억은 날깤ㅋㅋㅋㅋㅋㅋㅋㅋ 1 19:51 38
26823912 잡담 뭔가 콜라보라는 취지에 맞지않는 마술들이 올라가서 아쉽 19:51 29
26823911 잡담 와이지 존나 웃긴놈들이네 19:51 67
26823910 onair 승낙한 장혁도 진짜ㅋㅋㅋㅋ대단함 19:51 17
26823909 잡담 에릭치엔 진짜 한국에서 한번만 공연해주고 가... 19:51 16
26823908 onair 와 tj 분장 한바가지하니까 나와주세요 이런거야?ㅋㅋㅋㅋㅋ 2 19:51 183
26823907 잡담 파리올림픽 여자 단식 결승 6시라고?? 19:51 56
26823906 잡담 뉴진스 음중 민지 썸네일 개귀여워.... 1 19:51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