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방탄소년단 팬이나 아이돌 팬들아 제발 도와주라 방탄 노래 아닌 것 같다는데 제발 다른 아이돌이라도 제발 자기 아이돌 노래 같으면 제발 말해주고 가주라 제발
24,408 2888
2020.10.04 23:39
24,408 2888
노래 찾규 있어.... ㅠㅠㅠㅠㅠ 도와주라

꺾임이 많은 노래고
음~ 흠!! 으흠~~~~ 이런 리듬임
가사는 단~ 하!!나의~~~~ 뭐 이랬던 것 같은데 확실하지가 않아..
다안 (꺾고) 하아!!(꺾고)나의~!!! 뭐 이런......

방탄 지민 목소리 같았어 진짜... 근데 아닐 수도 있는데 지민 목소리 같았어 아닐 수도 있어 근데 지민이랑 비슷해...

밝고 청량한 거 ㄴㄴㄴㄴㄴㄴㄴ
약간 쎈..? 아 먼가 곡에 들어가는 그 꺾이ㅁ이아 그게 방탄 노래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하 찾아줘 제발.......


방탄 노래 아닐 수도 있으니까 제발 지나갇ㅏ 이글 보면 제발 아무나 말해줘..


1. 꺾임이 있음
2. 하이라이트가 네음절임 (음흠흠흠!!)
3. 어두움 (주관적인 건데 청량한 노래는 절대 아님) ㅜㅜㅜ
4. 발라드풍 아니야 ㅠㅠㅠㅠ
5. 빅힛 노래 느낌 엄청 났어.... 내 기준,,,,,
6. 약간 지민이랑 투바투 목소리 느낌
7. 옛날 노래인진 몰라도 엄청 최근에 나와서 처음 들었던 곡은 아님.... 뭔가 어디서 언제 한 번 들어본 노래야

밝은 노래 아님!!!!!!!!!!!!!!!!!!!!!!!!!!!!!!!!!!
투바투 동물원 퓨마랑 이터널,? 그거랑 제일 비슷한 느낌이긴 한데... 그것보다 약간 남돌 느낌이야... 시발 이게 뭔 소린지 싶은데... 암튼 그런 느낌... 뭐랄까... 음흠흠흠~~@@@



오늘 알바한 매장에서 나온 노래임...
근데 여기가 나오는 곡도 매번 다르고 몇 곡은 같지만.. 암튼 차트인만 트는 곳이 아니라서 애매 ㅜㅜㅜㅜ


1. 기억조작 폰노래 아니야 어디선가 몇 번 들어봤던 곡이라 그거 매장에서 들었을 때도 오 했음 ㅜㅜ
2. 완전 아이돌 노래고 
3. 무대에서 이 노래로 춤춘다고 치면 검은 가죽 옷 입고 출 것 같음 그 정도의 어두움, 아이돌스러움 이런 느낌
4. 음치라 뇌에 저장된 음악이 입으로 안 나와 내가 부르면 혼란만 가중시킬 것 같아
5. 그랴서 휘파람 녹음한 건데 이게 좀 낮은 음으로 나와서 ㅜ 조금 더 높고 조금 더 아이돌스럽고 막 좀 더 여러 악기가 섞인 것처럼 웅장? 파워풀? 한 느낌임

웅장하다고 오케스트라 같단 거 아님 ㅠㅠㅠㅠ

6. 남자 노래 맞아
댓글 288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9 06.27 35,4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5,6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4,73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41,97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67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77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2,01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7,395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7,528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2,34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71546 잡담 한국 탈락하고 멕시코 지금 상황이래 02:09 0
30971545 잡담 아우 선풍기 끄면 덥고 키면 추운데 이거 어캄 4 02:09 22
30971544 잡담 멕시코전 마지막 15분 크로스 + 조규성 하던거처럼 남아공한테 해보기라도 하지 02:09 23
30971543 잡담 아니 모든 상황이 남아공전을 이기고싶단 생각을 안한거같아 1 02:09 22
30971542 잡담 7월이 그렇게 별로인가? 걍 큰영향 없을것같은데 6 02:08 91
30971541 잡담 정정합니다 아시안컵 최고성적: 우승, 2011년 3위, 2015년 준우승 ㅠㅠ 3 02:08 58
30971540 잡담 축덕들이 남아공 때 체력훈련 문제 있냐고 의심한게 과거 사례가 있어서임 2 02:08 90
30971539 잡담 남아공전 리뷰 보면 하는말이 우리나라 공격 돌파 루트가 전부 이태석 설영우인데 3 02:08 99
30971538 잡담 걍 해줘축구도 안해서 기가참 ㅋㅋㅋ 1 02:07 65
30971537 잡담 남아공 키작다는데 조규성 뺀것도 시발 걍 이길생각이 없었던 거임 2 02:07 75
30971536 잡담 그리고 손흥민도 국대에서 욕심내는 스타일이 아님 주장 맡고나서 부터는 더더욱 6 02:07 139
30971535 잡담 남돌여돌 둘 다 6월이 더 별로였지 않나 1 02:07 45
30971534 잡담 원래 2시간후면 우리 32강전이라고 덬들아……… 7 02:07 170
30971533 잡담 와 내 기억안에 있는 월드컵중 제일 노잼이였던 월드컵이 4 02:07 108
30971532 잡담 ㅅㅂ내가 흥민아 오늘은 여기얘 넣는거 어때? 이러면서 정하고 흐름넘어갈때마다 파울하라고 해도 이거보다 나았을거야 2 02:07 54
30971531 잡담 아니 홍명보는 전술 없이 선수빨로 이길려고 했으면 이해하겠는데 6 02:06 157
30971530 잡담 다 모르겠고 요즘 시대에 학연지연 사조직 역겨워 02:06 22
30971529 잡담 걸그룹은 6월이 더 별로임? 02:06 24
30971528 잡담 나르 같아서 검색해보니까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네 02:06 48
30971527 잡담 나 진짜 축알못인데 남아공전에 황희찬 빼고 손흥민 넣고 손흥민 이강인을 돌파하는 포지션으로 잡고 오현규or조규성으로 전반 닥공 하면 5 02:06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