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본이 fa고 생각보다 가격 부담이 없나봐 외국인 톱 구하는 중이고 별일없으면 이제 아웃은 없고 브실 페신 헤이스 일류 르본+톱인가보다 암튼 제발 직수입 로또 기원합니다🙏🏻 ㅊㅊ스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