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당선인 시설공단 업무보고 시작하자마자 한말이ㅋㅋㅋ그나마 다행인게 무대뽀로 바꾸라고 한 것도 아니고 이게 다 돈인데 의자를 서로 바꾸면 안되냐 대책을 세워야하지 않냐 이럼 짚고 넘어가는게 어디인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