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울산) 킹끼리 너무 좋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1
명장면 월드컵 보고옴 우리 센터백 아조씨들(승현이도 이제 아저씨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 리그 잘 부탁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2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K리그2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17일자) 11
  • K리그1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9일자) 7
  • ★ 2026시즌 겨울 K리그2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56
  • ★ 2026시즌 겨울 K리그1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03
  • ⚽ 2025 국내축구 인구조사(6월 9일 23시 59분까지)⚽ 마감 182
  • ⚽역동과 감동의 2023 연말 케이리그 인구조사 결과⚽ 31
  • 🎫 K리그 1,2 예매 방법 + 주소 🎫 7
  • 🚩🍚 2023 K리그 ⚽축덕⚽ 맛집 지도 🍚🚩 (2025년 버전 제보 받는 중)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전북) 국대 때문에 포옛 평가표 돌아다니길래 작년 영상 몇개 봄
    • 06:50
    • 조회 14
    • 잡담
    • 경기 라인업 보자마자 느껴지는 쎄함 다들 있나??ㅋㅋ
    • 06-26
    • 조회 205
    • 잡담
    4
    • 수원) 5+1인가봄
    • 06-26
    • 조회 77
    • 잡담
    • 울산) 킹끼리 너무 좋다
    • 06-26
    • 조회 51
    • 잡담
    • 전북) 윙어,,,윙어,,,
    • 06-26
    • 조회 38
    • 잡담
    1
    • 국대기간 너무 괴롭다
    • 06-26
    • 조회 314
    • 잡담
    5
    • 수원) 르본 페신이 작년 드리블 1,2위래
    • 06-26
    • 조회 109
    • 잡담
    5
    • 서울) 여름 0입은 진짜 설마 아니겠지.......?
    • 06-26
    • 조회 84
    • 잡담
    5
    • 울산) 박문성이 시작이었다고 봄 우리팀은 지땜에 온갖 소리 다 듣는데 지는 한국축구 걱정하는척
    • 06-26
    • 조회 329
    • 잡담
    5
    • 울산) 우리 저기... 축구장 의자 어떡해요?
    • 06-26
    • 조회 153
    • 잡담
    1
    • 수원) 왜 또 윙인가 생각해봤는데
    • 06-26
    • 조회 124
    • 잡담
    3
    • 서울) 우리는 S석쪽 1층을 다 여나봐
    • 06-26
    • 조회 108
    • 잡담
    3
    • 수원) 프런트 입단속 미쳤넼ㅋㅋ
    • 06-26
    • 조회 73
    • 잡담
    • 수원) 프랑스 사람이구나🇫🇷
    • 06-26
    • 조회 85
    • 잡담
    1
    • 수원) 루머없이 뜨니깐 재밌긴하다
    • 06-26
    • 조회 67
    • 잡담
    1
    • 수원) 사진 너무 웃김ㅋㅋㅋ
    • 06-26
    • 조회 141
    • 잡담
    1
    • 수원) 우리 진짜 조용히 움직인다고 그런게 진짜였네
    • 06-26
    • 조회 43
    • 잡담
    • 수원) 근데 톱이 아니네
    • 06-26
    • 조회 41
    • 잡담
    • 수원) 갑자기 오피셜 ㅇㅁㅇ
    • 06-26
    • 조회 202
    • 잡담
    6
    • 울산) 우리가 우승한것까지 폄훼되는게 제일 열받고 너무 슬프다
    • 06-26
    • 조회 167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