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우리는 S석쪽 1층을 다 여나봐 https://theqoo.net/ksoccer/425828830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0 나는 홈팀에겐 이게 더낫다고봄 ㅋㅋㅋㅋㅋ 원정팀 입장에선 다 모여있는게 낫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