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서울) 우리는 S석쪽 1층을 다 여나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0

 

 

나는 홈팀에겐 이게 더낫다고봄 ㅋㅋㅋㅋㅋ 

원정팀 입장에선 다 모여있는게 낫지않나...?

 

MOScDW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3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K리그2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17일자) 11
  • K리그1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9일자) 7
  • ★ 2026시즌 겨울 K리그2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56
  • ★ 2026시즌 겨울 K리그1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03
  • ⚽ 2025 국내축구 인구조사(6월 9일 23시 59분까지)⚽ 마감 182
  • ⚽역동과 감동의 2023 연말 케이리그 인구조사 결과⚽ 31
  • 🎫 K리그 1,2 예매 방법 + 주소 🎫 7
  • 🚩🍚 2023 K리그 ⚽축덕⚽ 맛집 지도 🍚🚩 (2025년 버전 제보 받는 중)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제 홍을 안잘라도 문젠데
    • 12:28
    • 조회 6
    • 잡담
    • 당시에 홍 언론인터뷰선 안간다,안간다 했어도 울산선수들 직원들은 예감했던게
    • 12:14
    • 조회 55
    • 잡담
    • A매치한다고 리그 경기일 멋대로 평일로 바꿔서
    • 12:01
    • 조회 91
    • 잡담
    1
    • 축협도 리그 개무시 하는데 ㅋㅋㅋ
    • 11:46
    • 조회 201
    • 잡담
    3
    • 울산) 우리우승 폄하당하는건 진짜..
    • 11:45
    • 조회 111
    • 잡담
    2
    • 홍명보도 리그 버렸는데 왜 욕은 리그가 들어야 하는가
    • 11:40
    • 조회 161
    • 잡담
    2
    • 축협은 리그 신경도 안쓰는데 왜 우리가 욕을 먹냐 ㅋㅋㅋㅋ
    • 11:38
    • 조회 115
    • 잡담
    2
    • ㅅㅂ 누구때문에 우리까지 싸잡혀서 욕먹는거
    • 11:33
    • 조회 212
    • 잡담
    7
    • 아무리 홍명보라도 그래도 스쿼드가 있는데 32강 못가는건 어렵다 생각했는데
    • 11:25
    • 조회 55
    • 잡담
    •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그리고
    • 11:16
    • 조회 71
    • 잡담
    1
    • 리그팀 버리고 간 감독때문에 국대망해
    • 11:11
    • 조회 90
    • 잡담
    • 홍명보 이민성 황선홍 다 똑같지
    • 11:11
    • 조회 151
    • 잡담
    4
    • 2002가 문제가 아니라 1990-1998이 문제임
    • 11:06
    • 조회 181
    • 잡담
    2
    • 아겜도 걱정임 ㅎ
    • 10:47
    • 조회 173
    • 잡담
    2
    • 매번 이야기했지만 그냥 이해가 안되는 선임이었음
    • 10:45
    • 조회 81
    • 잡담
    • 좋던싫던 우리팀 선수 차출되서 32강은 가길 바랐는데
    • 10:43
    • 조회 82
    • 잡담
    • 홍명보 진짜 사람새끼아님
    • 10:42
    • 조회 117
    • 잡담
    • 전북) 나 최소 32강 기준으로 우리 차출보상비 얼마나올지 지피티랑 계산했었음
    • 10:42
    • 조회 86
    • 잡담
    1
    • 전북) 전런트 얼른 공항에 버스 보내라
    • 10:30
    • 조회 180
    • 잡담
    3
    • 월드컵 32강도 못가는건 좀 충격이긴하다ㅋㅋㅋ....
    • 10:25
    • 조회 374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