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 시간에 계속 지각이 잦아지고 집중을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다더라이미 마음이 콩밭에 가있었음 시즌 도중에 런쳐서 팀 하나를 아수라장 만들어버리고 여파가 몇년째 이어지게 만든 원흉에다가 국대까지 망쳐서 또 리그 욕받이 만들어버림 ㄱㅅ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