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번 기회에 리그도 좀 바꼈으 좋겠네 https://theqoo.net/ksoccer/4260152964 무명의 더쿠 | 13:09 | 조회 수 296 자생 노력조차 안하는 시민구단이 너무 많음 솔직히 셀링구단을 목표로 해야지 인프라나 유소년 투자도 아니고 세금이 일부 고액연봉자들한테 가는 거 기형적이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