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난 박문성이 너무 싫어
작년에 팀 나락갔던게 홍명보 나가고 부터고 오히려 우리가 축협한테서 피해자였잖아 근데 왜자꾸 울산을 엮어
우리팀은 매번 월드컵 보내던 팀인데 울산카르텔? 그런인간이 최준안뽑는다고 난리고 앞뒤 말도 안되는소리로 이슈 받는 인간
우리팀 온갖 소리 다 드는거 박문성이 시작한게 여기까지 온거라고 생각해
작년에 팀 나락갔던게 홍명보 나가고 부터고 오히려 우리가 축협한테서 피해자였잖아 근데 왜자꾸 울산을 엮어
우리팀은 매번 월드컵 보내던 팀인데 울산카르텔? 그런인간이 최준안뽑는다고 난리고 앞뒤 말도 안되는소리로 이슈 받는 인간
우리팀 온갖 소리 다 드는거 박문성이 시작한게 여기까지 온거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