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모기업이 곧 죽어도 국내파인거그리고 모기업 풀 안에서 명보보다 나은 국내파도 얼마없다는 현실이 슬프긴했... 솔직히 김판곤이야 도박수 걸고 선임한거라 불안한게 터진거지 신태용이 그렇게 개판칠줄 몰랐다ㅋㅋㅋㅋ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