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근데 추춘제는 진짜 싫다 https://theqoo.net/ksoccer/4194950575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244 만약 바꾼다하면 어쩔 수 없다는거 앎근데 난 추울때 직관은 못간다 절대ㅋㅋㅋㅋㅋ추운거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