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오늘 점심엔 라이브로 선수들 보고 저녁엔 오산고 경기 보고 하니까 에푸씨 경기 너무 보고 싶어 https://theqoo.net/ksoccer/425458436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1 후반기도 잘해줄거지.....? 불안하기도 한데 그래도 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