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즈가 완전영입하려고 했는데 오세훈이 k리그 리턴 바란다는 애기가 있어서
j리그 타팀 선수 영입한다고함
그런데 오세훈이 지금 한국 올 이유가 있나? 올해 전반기 너무 잘해서 몸값 뛰었을텐데
육아나 가정환경문제 아니면 없을거 같은데
시미즈가 완전영입하려고 했는데 오세훈이 k리그 리턴 바란다는 애기가 있어서
j리그 타팀 선수 영입한다고함
그런데 오세훈이 지금 한국 올 이유가 있나? 올해 전반기 너무 잘해서 몸값 뛰었을텐데
육아나 가정환경문제 아니면 없을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