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선예매 있어서 다행이다🥹 https://theqoo.net/kimsungkyu/4253553697 무명의 더쿠 | 21:05 | 조회 수 111 나같은 똥손이 끝자리나마 1층도 가고 선예매없었음 더 힘들었겠지 싶어서 다행이라고 위안중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