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5번 항목 강조 확인 및 주의요망] 04.29 98만
전체공지 🚨🚨🚨🚨🚨🚨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적발 시 차단 강화) 16.05.21 580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321 15.02.16 263만
공지 스퀘어 🍓 김성규 입덕 가이드 🍓 40 01.18 4376
공지 스퀘어 🍓 김성규 2020.07 스케줄 🍓 79 18.08.27 1.8만
공지 스퀘어 🍓 ☆゚.*・。゚성규야 사랑해.・。゚.* ☆ 🍓 113 18.08.27 8531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프로필 및 활동내역 (200618 ver.) 🍓 55 18.08.25 8101
공지 알림/결과 🍓 김성규 덕질 용어 가이드(*`ヮ ´*)つ──☆゚.*・。゚❤❤ 🍓 51 18.08.23 1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130013 잡담 좋은자리 많이 봤는데 못잡았어ㅜㅜㅜㅜ 02:34 1
130012 잡담 1열 2열 둘 다 사이드인데 좌석도 하나 차이면 1 02:26 27
130011 잡담 미쳤나봐ㅠㅠㅠ 1 02:24 29
130010 잡담 내 손 너무 느려ㅠㅠㅠㅠ 02:24 16
130009 잡담 아 드디어 1열이다 1 02:20 32
130008 잡담 주말 연석잡았다ㅠㅜㅜ 1 02:19 18
130007 잡담 야 나 회사야 1 02:12 34
130006 잡담 다들 기다랴? 8 01:27 57
130005 잡담 킹키 떡밥 뜨길 1 00:15 37
130004 잡담 나 두시 반까지 안잘꺼다 1 00:11 61
130003 잡담 발톱 좆 됐어.. 선에 걸려서 넘어지다가 깨지면서 들렸어... 2 00:09 34
130002 잡담 근데 다들 셋트로 많이 샀나봐ㅋㅋㅋ 1 00:05 101
130001 잡담 반민초단 부먹파에게 이런 기쁜소식이 1 07.16 57
130000 잡담 근데 귀엽다ㅜㅜ 07.16 36
129999 잡담 김밥에 든 당근은 먹겠지? 07.16 23
129998 잡담 솔직히 익힌 당근 맛없음 1 07.16 29
129997 잡담 이렇게 합의보자 4 07.16 81
129996 잡담 저기여 원래 토끼는 당근이 주식이 아니거든요;; 1 07.16 35
129995 잡담 머 성규 당근 안먹는다고? 07.16 38
129994 잡담 아늬 햄스터라 그래요 2 07.16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