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록 내 시야는 이랬지만.. 셋리 ㄹㅇ 미니콘서트 수준이였고 사투리타임도 귀여웠어ㅋㅋㅋㅋㅋ 계훈이 오프닝 엠씨도!!
그리고 이건 내주변 얘기지만 위플립 아닌 분들이 애들 칭찬도 많이 해서 내가 다 뿌듯했어🩵 기특하다🫳🫳🫳

비록 내 시야는 이랬지만.. 셋리 ㄹㅇ 미니콘서트 수준이였고 사투리타임도 귀여웠어ㅋㅋㅋㅋㅋ 계훈이 오프닝 엠씨도!!
그리고 이건 내주변 얘기지만 위플립 아닌 분들이 애들 칭찬도 많이 해서 내가 다 뿌듯했어🩵 기특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