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응원봉 외 다른 도구는 지양했는데
무대 끝나면 꼬박꼬박 너무 좋다고 하니까
네임보드 하나 각잡고 만들어둬야 할까 싶어져ㅋㅋ공식에서 뭐라도 유용한 응원 굿즈 팔아줬으면 좋겠다
그룹명 혹은 멤버 이름 크게 박힌걸로..
개인적으로 응원봉 외 다른 도구는 지양했는데
무대 끝나면 꼬박꼬박 너무 좋다고 하니까
네임보드 하나 각잡고 만들어둬야 할까 싶어져ㅋㅋ공식에서 뭐라도 유용한 응원 굿즈 팔아줬으면 좋겠다
그룹명 혹은 멤버 이름 크게 박힌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