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록 좌석이라 멀어서 10배줌을 해도 이 지경이지만.. (심지어 돌출나왔을때임)
부산팬콘 이후로 애들 보러간적 없어서 슬펐는데
오늘 무대도 많이 하고 행복했다..
그리고 처불노 무대 오랜만에 보고싶었는데 봐서 더 좋았어🥹

비록 좌석이라 멀어서 10배줌을 해도 이 지경이지만.. (심지어 돌출나왔을때임)
부산팬콘 이후로 애들 보러간적 없어서 슬펐는데
오늘 무대도 많이 하고 행복했다..
그리고 처불노 무대 오랜만에 보고싶었는데 봐서 더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