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말투 진짜 다정함ㅋㅋ내 입덕 포인트 중에 하나임ㅋㅋㅋ우연 시우한텐 가끔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야ㅋㅋ 그리고 멤버들 같이 지내면서 말투 동기화된 느낌 있어서 그것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