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엑스러브) 엑스러브가 엑스러브라서 좋고 데뷔해줘서 고맙다

무명의 더쿠 | 01:34 | 조회 수 26
진짜로 이 조합으로 이런 컨셉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

이렇게 모일 수 있게 해준 무티한테도 고맙고

엑스러브가 던지는 메세지들에 매번 감명받고 나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어

무대도 당연히 넘 멋있고 좋지만 인터뷰들 볼 때마다 감동받는 거 같아

이런 고민을 하고 이런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그룹이라 좋아하게 됐어

진짜 나한테 마지막 아이돌일 거라고 확신 드는 건 처음이야

입덕뽕이 아주 거하게 차서 외치는 글이니 오글거려도 이해바라🥲

진짜 너무너무 좋다 끝까지 응원할거야 앞으로 나올 앨범들과 이야기들도 너무 기대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케이돌보이즈 게시판 안내 6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1
    • 엑스러브) 엑스러브가 엑스러브라서 좋고 데뷔해줘서 고맙다
    • 01:34
    • 조회 26
    1
    • 코이키즈) 프로필 찍은거 ㄹㅇ 뽕뽑네...
    • 00:49
    • 조회 31
  • 2
    • 위고식스) 입덕 고민 중이었는데 홀린 듯 합창단원 신청 완료ㅋㅋㅋ
    • 00:22
    • 조회 51
    6
    • 인어미닛) 우리 최애 무대 얘기하기 하자
    • 06-21
    • 조회 32
    • 위고식스) 일찍 끝나서 좀 허한데 일찍 보내줘야 할 것 같아
    • 06-21
    • 조회 68
    3
    • 엑스러브) 늦덕이라 이제야 영상들 찾아보며 뒷북치고 뽕차는 중인데
    • 06-21
    • 조회 61
    2
    • 위고식스) 이번주 위요일 피자결전🍕
    • 06-21
    • 조회 86
    2
  • 2
    • 엑스러브) 나도 이번에 입덕한 아기이불인데 공식 팬클럽 모집 끝났지?
    • 06-20
    • 조회 81
    2
    • 엑스러브) 뉴비이불들아 22일에 콘서트 일예있어!!~!
    • 06-20
    • 조회 85
    3
  • 1
    • 엑스러브) 나 요새 맨날 더쿠 전체검색으로 엑스러브 검색해보는데
    • 06-20
    • 조회 93
    1
  • 2
    • 코이키즈) 네코 챌린지라도 찍어 칷시
    • 06-20
    • 조회 78
    1
    • 템페스트) 요즘 형섭이 다른 아이돌 분들이랑 챌린지 자주 뜨는 거 같아서 좋아
    • 06-20
    • 조회 80
    2
    • 템페스트) 은찬이 염색한 거 꽤 잘 어울린다
    • 06-19
    • 조회 90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