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이 조합으로 이런 컨셉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
이렇게 모일 수 있게 해준 무티한테도 고맙고
엑스러브가 던지는 메세지들에 매번 감명받고 나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어
무대도 당연히 넘 멋있고 좋지만 인터뷰들 볼 때마다 감동받는 거 같아
이런 고민을 하고 이런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그룹이라 좋아하게 됐어
진짜 나한테 마지막 아이돌일 거라고 확신 드는 건 처음이야
입덕뽕이 아주 거하게 차서 외치는 글이니 오글거려도 이해바라🥲
진짜 너무너무 좋다 끝까지 응원할거야 앞으로 나올 앨범들과 이야기들도 너무 기대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