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껜가 제로 칸타빌레 쿠우타 시우 편 보면서
합창단원 모집? 오 신기한 거 하네 하면서 폼 링크 들어가봤는데
조기마감 된 것 같아서 그냥 그렇구나 했는데
그동안 컨텐츠 몰아 보면서 정도 더 들어서
공식 트위터까지 들어가게 됐는데
기간 연장 됐단 공지 보고 헐레벌떡 신청하고 옴ㅋㅋㅋㅋ
ㄹㅇ헐레벌떡인 게 연장된 기간이 일요일까지인데
저 공지 본 게 오후 11시 45분쯤 이었음ㅋㅋㅋ
당연히 닉네임 같은 것도 없어서 아무거나 적음🥹
컨텐츠 몰아 보면서 멤버들 열심히 하는 게 너무 눈에 보이고 잘하고 귀엽길래
뭔가 의자 하나라도 더 채워주고 싶은 마음이 생김ㅋㅋㅋ
그리고 같이 노래 부른 게 기록으로 남을수도 있다니(사실 아직 정확히 어디 쓰이는지 모름ㅋㅋ)
이런 기회 언제 또 있을까 싶어서ㅋㅋㅋㅋ
적다보니 아예 입덕후기 됨 누가봐도 입덕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