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무래도 공평하게 예비군 땜빵은 같은팀 1군이 가야하지 않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60993125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01 나승엽이 간대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