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엘트 wpa보는데 혹시 기존 주전 외야 wpa를 햄장이 다 흡수했나요? https://theqoo.net/kbaseball/4261082077 무명의 더쿠 | 00:50 | 조회 수 88 아니 외야가 찬의빼고 전부 음수 뭔데? 햄장이 ㅈㄴ 높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