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롯라시코 힘들긴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1140314 무명의 더쿠 | 02:43 | 조회 수 142 자다가 깼는데 너무 아파서 진통제 먹고 다시자러감..ㅠ 야구는 쟤네가 했는데 내가 왜 아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