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7월이라 다른경기 다 6시 시작임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우리 팀컬러 너무 달달하네....
- 06:36
- 조회 5
- 잡담
-
- 한화) 보고싶은 문허 배터리..
- 06:35
- 조회 9
- 잡담
-
- 롯데) 앞서 손성빈은 17일 SSG전에서 기예르모 에레디아의 스윙에 손등을 맞고 한동안 대수비로 출전했다. 그는 "영향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왼손 힘이 떨어지니까 안으로 들어와야 할 타구가 파울이 됐다"고 고백했다.
- 06:34
- 조회 22
- 잡담
-
- 직관 다녀오면 나만 꿀잠자?
- 06:34
- 조회 9
- 잡담
-
- 키움) 정후 행운의 적시타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34
- 조회 11
- onair
-
- 키움) 정후 바빕 적시타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34
- 조회 16
- onair
-
- 기아) 아니 애국가 끝나고 가슴 콩콩은 왜한겨
- 06:22
- 조회 83
- 잡담
-
- 키움) 하성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6:16
- 조회 20
- onair
-
- 키움) 오늘 정후 쉬길 바랐는데
- 06:07
- 조회 82
- onair
-
- 삼성) 지찬이 폰터뷰 한다
- 05:56
- 조회 94
- 잡담
-
- 키움) 성문이 볼넷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05:52
- 조회 30
- onair
-
- ㅇㅇㄱ 사자야 이거 대구경북 사투리야?
- 05:45
- 조회 89
- 잡담
-
- 키움) 하성이 정타도 정타인데
- 05:38
- 조회 111
- onair
-
- 기아) 도영이 챔필에서 애국가시켜주자ㅋㅋㅋ
- 05:27
- 조회 140
- 잡담
-
- 한화) 키테 복습하다가 너네 이턍 얘기한거 보고
- 05:16
- 조회 176
- 잡담
-
- 한화) 9회초 2아웃 전율 돋는 페라자의 쓰리런! 시리즈 스윕과 승률 5할 복귀! (06.28)
- 04:50
- 조회 127
- 스퀘어
-
- 기아) 애국가 영상 도영이 뒤에 재현이가 너무 폭력적임
- 04:18
- 조회 325
- 잡담
-
- ㄱㅂㅎ은 축구관련 왈가왈부해서 사서 욕먹지
- 04:14
- 조회 471
- 잡담
-
- 한화) 노채 붙어있는거 빨리 보고 싶다.........
- 03:57
- 조회 88
- 잡담
-
- 롯데) 랜덤깡 하고싶은데
- 03:47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