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원정 9연전 승리로 끝낸 직후 🎥 한준수 김호령 김도영 김태형 (6.28)
- 00:51
- 조회 3
- 스퀘어
-
- ㅇㅇㄱ 근데 기름 제대로 부어놓아서 공항 개좆될거같은데
- 00:51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4년마다 국대경기만 보는 내가 다 억울한데 선수들 팬들은 얼마나 어이없고 억울하겠냐고 진짜 어이없고 분통 터짐 선수들과 팬들을 위해서 꼭 축협 갈아엎었으면
- 00:50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엘트 wpa보는데 혹시 기존 주전 외야 wpa를 햄장이 다 흡수했나요?
- 00:50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아윤이 이거 너무 귀엽다
- 00:50
- 조회 31
- 잡담
-
- 엘지) 강훈이 자책점 3점대 됐다
- 00:49
- 조회 42
- 잡담
-
- SSG) 일주일에 한번 이기는데 이게 프로 야구단...?
- 00:49
- 조회 47
- 잡담
-
- 기아) 근데 악민이 진짜 빡친거 같은데
- 00:49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이미 지금도 리그 3연투 1위인 감독 올려칠 필요 없음
- 00:48
- 조회 89
- 잡담
-
- 두산) 그나저나 일요일 고척경기 2시 습스 공중파 단콘이네
- 00:48
- 조회 66
- 잡담
-
- ㅇㅇㄱ 근데 정말 명예욕이란게 뭐길래.. 선수커리어는 뛰어난데
- 00:48
- 조회 64
- 잡담
-
- SSG) 오늘은 김재환이 조형우 한대쳐도 ㅇㅈ임
- 00:48
- 조회 154
- 잡담
-
- ㅇㅇㄱ 자진사퇴 직전에 돌던 찌라시에
- 00:47
- 조회 140
- 잡담
-
- ㅇㅇㄱ 주변사람들이 쓴소리를 할 때는 그나마 명예롭게라도 내려오란 소리였을텐데
- 00:47
- 조회 57
- 잡담
-
- 삼성) 어제 경기의 마지막 이벤트 ꒰( ◔ᴥ◔ )꒱
- 00:47
- 조회 78
- 잡담
-
- 엘지) 정빈이 오늘 3안타로 잘해서 한동안 쓸거같긴해
- 00:46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홍명보 한국은 와?
- 00:46
- 조회 132
- 잡담
-
- ㅇㅇㄱ 내가 자기전에 저걸 왜 봐서 ㅈㄴ열받지 방구석 야빠인 내가 계란 던지고싶은데
- 00:46
- 조회 23
- 잡담
-
- SSG) 요즘 4연패 정도는 별 생각없지않아?
- 00:46
- 조회 91
- 잡담
-
- 엘지) 찬의가 헤드샷 후유증이 없어야할텐데
- 00:46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