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약간씩 벗어나도 잘 버텨주는것 같아서 고마움 ㅠㅠ오늘 넘 힘들었는데 그래도 잘 버텨줘서 잘했다 정말...선두타자때부터 내리 안타 맞을때 아 오늘도 역시나...했는데 성빈이두 ㅈㄴ 잘했어 진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