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쪽 문이 꽉 안 닫혔었나 봐ㅠ 심지어 뭐 누가 봐도 열려있는 것도 아니라 그 앞 지나쳤는데도 모르고, 물 마신다고 아래 냉장쪽 문 열었을 때도 몰랐다가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냉동실쪽 보니까 어디는 녹아있고 어디는 성에 껴있고... 이시간에 아이스크림 안 먹었음 계속 몰랐을듯ㅋ 쌰갈~ 그나마 내가 집에서 요리를 안 해먹어서 안에 뭐 별거 없긴 함...
잡담 ㅁㅊ 오늘 낮에 직관 가면서 얼음물 챙기고 나서 냉장고 문을 닫았는데
18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