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나는 성한 정 사이에서 우산 받아먹어서 잘 치는 것도 크다고 생각해서 리드오프는 좀 부담이지 않을까 했는데 물론 받아먹는것도 본인이 잘한거지만걍 이제 어느 타선가도 잘칠것 같고 사이클 한번 떨어졌는데 다시 올려서 3할 바라보는 것도 기특함 ૮₍ʃ૮・ﻌ・აƪᵔᗜᵔ*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