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원래 1군 벽이 높아 한번 뚫어서 자기 존재감 보여주는거부터 어려움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107
1군에서 답답한 모습 보여서 왜저러냐 잘 좀 해라 이러는 애도 일단 자기 능력 보여준게 잇으니 엔트리 차지하고 있는거고ㅇㅇ.. 걍 2군에서 처음 올라오면 이거조차 하기도 어려움 2군에서 개잘해도 올렸을 때 받아먹어야 자기 기회인데 최근은 승민이가 ㅈㅉ 잘해주고 있는거고 대부분은 못보여주고 내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