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카메론이 살아날수도 있지 근데 지금 우린 승민이랑 민석이가 외야에서 잘해주고 이 둘을 스타팅 쓰는게 이득이라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4
거기다 장타 쳐줘야되는 1루는 빵꾸나서 돌려돌려 중인데 카메론이 재정립하고 2군 뛰다 오고 등등 기다리는 시간 자체가 걍 아까운거임ㅋㅋㅋ 시즌 도중에 더 이상 우리랑 맞는 핏이 아니게 됨
거기다 장타 쳐줘야되는 1루는 빵꾸나서 돌려돌려 중인데 카메론이 재정립하고 2군 뛰다 오고 등등 기다리는 시간 자체가 걍 아까운거임ㅋㅋㅋ 시즌 도중에 더 이상 우리랑 맞는 핏이 아니게 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