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이는 할수있어 하면서 기회 많이 주다가 딱 포기하면 내가 제발 기회 더 주새요 할 스타일 같음ㅋㅋㅋㅋ 성한이가 나쁜주장이라는게 아니라 지훈이가 돌돌돌돌 하면서 품고 오래 갈 서타일이고 성한이가 외향과달리 더 빡센 스타일일 주장감
잡담 SSG) 전에도 썼는데 지훈이는 내가 아무리못해도 아니? 너 할수있어 내가 했는데 너 왜못해 너 나랑 밥먹어 너 나와 너 나랑 같이 훈련해 하면서 ㅈㅂ 절 포기해주세요 스타일
6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