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도영이 오늘 애국가 크게 불렀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https://theqoo.net/kbaseball/426077181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08 임티 귀엽네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