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얘 왜올리냐 왜 안내리냐 왜 안올리냐 이런거...
한동안 선발불펜 털려서 투수 얘기 지겹게 했지만 이번 시리즈 보니 수비 아쉬운 부분도 생겨서... 그냥 다 어려운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