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결과론이긴 하지만 오늘 올러 안 나온거 좋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097512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53 태형이가 잘해줘서 퀄스플하고 승리투수도 먹어주고올러도 주2회 등판 안하고 좀더 휴식할 수 있게 돼서넘넘 좋은거 같음.. ദ്ദി^ᶘ=⸝⸝ʚ̴̶̷ Ⱉ ʚ̴̶̷⸝⸝=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