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 양석환 1군에서 살려쓰니 마니 안할거같고
데려오는 1루 외인타자 별로여도 내년에 또 1루로 뽑을거 같으니 새로 트라이 가능하고
선택 자체는 나쁘지않음 우리 나가도 장타 없어서 열심이 똑딱대다가 1,2점 나고 끝이거나 아예 점수 안날때도 많아서
데려오는 1루 외인타자 별로여도 내년에 또 1루로 뽑을거 같으니 새로 트라이 가능하고
선택 자체는 나쁘지않음 우리 나가도 장타 없어서 열심이 똑딱대다가 1,2점 나고 끝이거나 아예 점수 안날때도 많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