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사회공헌 좋긴 한데 좀 더 해줬음 좋겠네 ʕ ◔ ᴥ ◔ ʔ https://theqoo.net/kbaseball/4260692461 무명의 더쿠 | 20:07 | 조회 수 213 https://x.com/doosanbears1982/status/2071187158153748496막내만 사회공헌 시키지말거라 ٩ʕ//̀Д/́/ʔ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