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뭔가 노검 아내분이 술 뿌린거하고 먼캡 기리가 좋은 것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60867530 무명의 더쿠 | 21:48 | 조회 수 267 (당연히 아니겠지 타이밍이 맞은거겠지)뭔가 그때부터 잘 풀리는 느낌임 대충 이이 이대로 쭉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