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 탁자? 넣고 빼고 하는거..ㅠ 사람들 지나가고 할때마다 그거 넣었다가 빼고 하는거 넘 귀찮음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앞자리랑 간격이 그렇게 넓지는 않더라?? 아 4열은 넓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