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이미지는 안예쁘던데 기부니가 좋아서 살까말까고민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우리 불펜 이닝 리그 최소네..?
- 23:43
- 조회 12
- 잡담
-
- SSG) 나 오늘 경기 못보고 이제 봤는데 아주 정성스럽게도 졌구나
- 23:43
- 조회 2
- 잡담
-
- SSG) 나 진짜 야알못적 발언일수 있는데 베니 안바꿀거면 이정도면 불펜으로 써줘라 싶음.........이닝은 못먹는데 너무경기가 터져버리니까
- 23:4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6이 너무 많아요
- 23:42
- 조회 44
- 잡담
-
- 엘지) 히히 이번주 찬의햄장스틴정빈이 보면서 행복했다
- 23:42
- 조회 7
- 잡담
-
- 두산) 양석환 연봉때문에 프런트에서 뭉갤까봐 살짝 걱정했는데 연봉은 알아서들하고 이제 용병 1루로만 구할거같아 다행
- 23:42
- 조회 16
- 잡담
-
- 엘지) 짅자 땅파는 타자들이 이렇게 못할거라고 생각못했다
- 23:42
- 조회 9
- 잡담
-
- 리틀 타이거즈 졌어?
- 23:42
- 조회 36
- 잡담
-
- SSG) 김광현없는시즌에 야구보는 내 죄가 크다
- 23:42
- 조회 14
- 잡담
-
- kt) 현민이 출루 그거 이의제기해보려나??
- 23:42
- 조회 17
- 잡담
-
- SSG) 얼쑤 피치클락 위반 삼진은 진심 내가 못 본 사이에 헛스윙 한 줄 알았음
- 23:42
- 조회 30
- 잡담
-
- SSG) 난 오늘 한번은 이겼어 ૮₍◔ᴥ◔₎ა
- 23:42
- 조회 30
- 잡담
-
- SSG) 요즘 진짜 시즌권 자리에 막 앉는 사람들 많은거 같은게
- 23:42
- 조회 45
- 잡담
-
- 엘지) 민재 이번 주는 또 3할이라 하니깐 민재는 한 달 단위로 나름 사이클 타는 거 같기는 함
- 23:42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쾅이 올해까지인가 내년까지인가
- 23:4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양석환 2군 내려가면 돈 안깎인다는 썰이
- 23:42
- 조회 83
- 잡담
-
- SSG) 건우 하루 빠지면 규정이닝 들기 빡센가??
- 23:41
- 조회 21
- 잡담
-
- SSG) 바리깡 가져와૮₍ •̅ ᴥ •̅ ₎ა
- 23:41
- 조회 68
- 잡담
-
- 두산) 근데 뭐 교체시기가 애매하다는건 나올수 있는 말 같음
- 23:41
- 조회 49
- 잡담
-
- 두산) 퓨처스 외야 다른선수들도 동기부여 생길듯
- 23:4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