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민재 이번 주는 또 3할이라 하니깐 민재는 한 달 단위로 나름 사이클 타는 거 같기는 함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9
다만 올해 민재는 문제가 사이클 고점일 때는 5월처럼 3할 중반대 타율로 쳐도 단타라 생산성이 안 느껴지고 저점은 염감 현역 시절급으로 파멸적으로 내려가서 계속 못하는 것처럼 보이는
다만 올해 민재는 문제가 사이클 고점일 때는 5월처럼 3할 중반대 타율로 쳐도 단타라 생산성이 안 느껴지고 저점은 염감 현역 시절급으로 파멸적으로 내려가서 계속 못하는 것처럼 보이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