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회엔 6득점해줘 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9,00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80900 | onair | 엘지) 제발아웃이라고말해줘........ | 20:44 | 6 |
| 15280899 | 잡담 | SSG) 근데 솔직히 올해 못타면 얘가 다른해에 올해초 버닝만큼의 퍼포먼스 낼까 싶어서 초조하긴함 | 20:44 | 1 |
| 15280898 | 잡담 | kt) 진지빨자면 24년 김민도 불펜 뉴페이스로 취급했어서 애초에 싱싱어깨만 된다는게 이상한거긴 해 | 20:44 | 0 |
| 15280897 | onair | 엘지) 정빈이 다리 뻗지 에구 | 20:44 | 18 |
| 15280896 | onair | 롯데) 아 제발...세잎...ㅠ 1 | 20:44 | 21 |
| 15280895 | 잡담 | kt) 근데 당연히 지금 싱싱어깨 찾지 | 20:44 | 16 |
| 15280894 | 잡담 | kt) 아 진짜 별말도 아닌데 존나 집착하는 거 이해안되네 | 20:44 | 10 |
| 15280893 | onair | 롯데) 다른선수도 안되지만 준용이 3연투는 진짜 아닌거같아 | 20:43 | 45 |
| 15280892 | 잡담 | 두산) 근데 난 진짜 성재가 잘해주길 바랐는데ㅠ | 20:43 | 17 |
| 15280891 | onair | 롯데) 완전 포구기준 세입 아닌가 | 20:43 | 61 |
| 15280890 | onair | 롯데) 세잎같은데 | 20:43 | 35 |
| 15280889 | onair | 엘지) 제발이닝끝내줘........... | 20:43 | 30 |
| 15280888 | 잡담 | SSG) 율예랑 지환이가 진짜 상무에서 잘커오길 기대중임 2 | 20:43 | 20 |
| 15280887 | 잡담 | 삼성) 욱자 잘하니까 야구 재미있다 1 | 20:43 | 18 |
| 15280886 | onair | 사직 비왔어? 10 | 20:43 | 108 |
| 15280885 | onair | 롯데) 병살만 치지 말랬더니ㅠㅠ | 20:43 | 59 |
| 15280884 | 잡담 | 키움) 큠튜브 콘텐츠 너무 볼게 없음 | 20:43 | 15 |
| 15280883 | onair | 롯데) 그렇다고 다 홍민기 탓은 아니고 | 20:43 | 86 |
| 15280882 | onair | 엘지) 비판 가보자 ⋆。˚ 🌟˚。⋆。 ୧(♧ට▽ට⁎)(☆ට▽ට⁎)و⋆。˚ 🌟 ˚。⋆ | 20:43 | 16 |
| 15280881 | onair | 엘지) 제발 아웃이라고 해줘요 | 20:43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