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누적으로 터진 불펜들 보니까....슝쾅도 결국 작년에 많이 던져서 터진건데싱싱어깨 찾는거 이해가는데나도 맨날 얼라들 쓰자는애들 싫음!근데 지금 불펜 상황보니까 우리도 싱싱어깨 갖고 싶다 이렁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