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손성빈은 “주자 1,2루가 되고 김상진 코치님이 올라오실 때, (전)민재 형에게 ‘2루 던질 것이다’고 미리 말을 했고, 중견수 (김)동혁이 형도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했다. (최)준용이 형에게도 2루에 던질테니 바깥쪽 하이볼 사인 낼 테니까 조금 높게 던져 달라고 했다. 준용이 형이 완벽하게 던져줬고 민재 형도 태그를 완벽하게 해줬다”고 되돌아봤다.

무명의 더쿠 | 01:18 | 조회 수 345
이어 “처음에 세이프인 줄 알았는게 아웃이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고 웃었다. 


전날 7-8 역전패를 반면교사 삼아서 이날은 다시 마음을 다잡았다. 하지만 힘든 경기였다는 것을 토로했다. 그는 “야구는 공이 둥글고 6점차도 뒤집어질 수 있다. 어제는 많이 분했는데, 또 재작년 14점 차도 따라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게 야구였다. 너무 어렵다”고 혀를 내둘렀다.



ദ്ദി(⸝⸝ʚ̴̶̷ Θ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또잉선수 스타성은 진짜 확실하신거같어
    • 02:38
    • 조회 0
    • 잡담
    • 기아) 아니 도영이 얼마나 크게 불럿길래 저 앞에 있던 우혁이까지 돌아봄
    • 02:36
    • 조회 34
    • 잡담
    • 기롯삼한
    • 02:35
    • 조회 57
    • 잡담
    1
    • 곧 두롯이야??
    • 02:33
    • 조회 93
    • 잡담
    5
    • 엔씨) 집집이 홈런쳤을때 토다 우성이 세리머니 한다ㅋㅋㅋ
    • 02:24
    • 조회 62
    • 잡담
    1
    • 기아) 오늘 김도영 보면서 느낀거 ^ᶘ=⚆ᴥ⚆=ᶅ^
    • 02:22
    • 조회 115
    • 잡담
    1
    • 두산) 카메론 2주시간달라고 면담 한번 했다고 했잖아
    • 02:19
    • 조회 180
    • 잡담
    2
    • 키움) 오늘 정후 만나는 애틀 선발 쉽지않겠구먼
    • 02:18
    • 조회 72
    • 잡담
    1
    • 철웅이 음식을 넣을 수 있는 구조였어...??
    • 02:17
    • 조회 180
    • 잡담
    4
    • 한화) 담주에 우리 공중파 잡혀있나보네
    • 02:11
    • 조회 172
    • 잡담
    1
    • 기아) 두두지 말하는거 왜케 귀엽냐 영탁이형 올라갈때나 들어보던 환호였대 ㅋㅋㅋㅋㅋㅋ
    • 02:09
    • 조회 73
    • 잡담
    • 엘지) 찬의선수 괜찮으신가요..
    • 02:07
    • 조회 179
    • 잡담
    1
    • ㅇㅇㄱ.... 나 진짜 끔찍한거 말해줄까
    • 02:06
    • 조회 310
    • 잡담
    3
    • 엘지) 어제 엄청난 경기를 했구나
    • 02:05
    • 조회 87
    • 잡담
    • 롯데) 전민재 태그도 좋은편인듯
    • 02:05
    • 조회 131
    • 잡담
    3
    • 롯데) 손융 타석에서 "제발..." 하는 영상 보고 우는 매기가 되....
    • 02:04
    • 조회 184
    • 잡담
    1
    • 기아) 도규 영탁이랑 있으면 왤케 딩초되지ㅋㅋㅋㅋ
    • 02:02
    • 조회 142
    • 잡담
    • 혹시 ssg 쓱은 티링이나 인팍 안써??
    • 02:00
    • 조회 160
    • 잡담
    5
    • 삼성) 수빈선수 만홈공이면 상대가 우리겠지..?
    • 01:55
    • 조회 318
    • 잡담
    4
    • 기아) 양현종이 ㅋㅋㅋㅋㅌ 불펜장 구경하는 어떤 여자남자분한테 커플이냐고 ㅋㅋㅋㅋ 물어봤는데 ㅋㅋㅋㅋ 두 분 약간 당황하면서 아, 아직이요, 이러셔갖고 너무너무재미있었음……
    • 01:53
    • 조회 330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