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타 1루수 데리고 온다 하더라도 타격 위주로 데꼬올거라 수비도 잘해면 당연히 좋겠지만 쏘쏘라면 지타 주고 1루 먹길 바랐거든 (명진이도 당연히 오겠지만)의지도 어차피 포수이닝 채워야될테고 근데 어쩔수 없는것도 아니고 어이없는 실책은 너무해요 성재야ㅠ 안타 못친건 그렇다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