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내야 모일때 기강 잘잡혀 있긴해૮₍◕ᴥ◕₎ა
- 22:58
- 조회 0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새로 산 유니폼 한번 세탁하는게 좋아?
- 22:58
- 조회 4
- 잡담
-
- 두산) 솔직히 1루가 에바임
- 22:58
- 조회 15
- 잡담
-
- SSG) 대구에서 형우 밀어서 쓰리런친거보고 숭도 놀랐잖아
- 22:58
- 조회 15
- 잡담
-
- SSG) 전에도 썼는데 지훈이는 내가 아무리못해도 아니? 너 할수있어 내가 했는데 너 왜못해 너 나랑 밥먹어 너 나와 너 나랑 같이 훈련해 하면서 ㅈㅂ 절 포기해주세요 스타일
- 22:58
- 조회 4
- 잡담
-
- SSG) 지훈성한 주장 얘기 나오면 이 인텁을 영원히 꺼내봄
- 22:58
- 조회 7
- 잡담
-
- 아가들 점찍고 타이거스해줘
- 22:58
- 조회 4
- 잡담
-
- 엘지) 팀은 리오스 데리고 끝까지 가려고 관리해주는 것 같은데
- 22:58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주뇽이 진짜 마니 콧다
- 22:57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카메론이 살아날수도 있지 근데 지금 우린 승민이랑 민석이야 외야에서 잘해주고 이 둘을 스타팅 쓰는게 이득이라
- 22:57
- 조회 11
- 잡담
-
- SSG) 사원 (의산)이 실수하면 대리 (성한)이 잡도리 해야지
- 22:57
- 조회 15
- 잡담
-
- SSG) 박성한이 잡도리 하면 최지훈이 옆에서 추임새 넣고
- 22:57
- 조회 24
- 잡담
-
- 롯데) 햄 즈장해라 ₍๐ •᷅ - •᷄ ๐₎ꔪ
- 22:57
- 조회 46
- 잡담
-
- 아니 크보도 꼴찌한다고 캐삭전 안 하잖아 ٩^ᶘ=//̀Д/́/=ᶅ^۶
- 22:57
- 조회 17
- onair
-
- 엘지) 오스틴 근데 어떻게 안 사랑하지
- 22:57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아니 이렇게 중요한 경기에서 어떻게 그거하나 체크를안해
- 22:57
- 조회 86
- onair
-
- 엔씨) 라일리가 왜 형준이 좋아하는지 너무 잘 알겠엌ㅋㅋㅋㅋㅋ
- 22:57
- 조회 21
- 잡담
-
- 리틀 라이온즈 리틀 랜더스 리틀 베어스 리틀 히어로즈 리틀 위즈 리틀 다이노스
- 22:57
- 조회 26
- 잡담
-
- 기아) 아 개웃겨 야구대장보고 감코경질하라ㅡㅡ하고있는데 갸테에서 다똑같은말하고있었음
- 22:57
- 조회 54
- 잡담
-
- 와 근데 하필 캐삭전에서 감코가 저런 실수했네
- 22:57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