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올해 성한이 기록으로 유니폼도 그렇고 평범한 대단한 마킹이나 행사 이런거 보면서 잡겠구나 싶었어
- 21:35
- 조회 2
- 잡담
-
- kt) 이렇게 된거 불펜 싹 바꾸고 경기 해보는거 모험일까?
- 21:35
- 조회 2
- 잡담
-
- 도영학생 이미 아겜나간줄 ㅋㅋㅋㅋ
- 21:35
- 조회 23
- 잡담
-
- kt) 이쯤되면 어차피 가챠인거 주권 올려나보자 싶긴하다ㅋㅋㅋ
- 21:35
- 조회 3
- 잡담
-
- kt) 궁금한데 리그에 저연차 투수가 많아?
- 21:35
- 조회 5
- 잡담
-
- SSG) 최지훈아 한유섬아
- 21:35
- 조회 6
- 잡담
-
- 엘지) 창기는 몬난이들 중에 제일 잘해
- 21:35
- 조회 6
- 잡담
-
- 엘지) 난 이번주 경기력중에 오늘이 젤 난거같은데
- 21:35
- 조회 7
- 잡담
-
- 두산) 걍 인스타 밀어버린거같은데
- 21:35
- 조회 39
- 잡담
-
- SSG) 입단하고 번호 한번도 안바꾼거 광현이 지훈이 로운이 말고 또 있나?
- 21:35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민재 만홈이랑 ㅗ 만홈 직관한 나 매기 등장
- 21:35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근데 정빈이는 앞으로도 계속 나올것 같은데
- 21:35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어차피 주전 상수는 2-3 시즌은 지나야 됨ㅋㅋㅋ
- 21:35
- 조회 24
- 잡담
-
- 기아) 하 태형이가 너무 기특한데?
- 21:35
- 조회 18
- 잡담
-
- kt) 아 근데 난 양심 없어서 박무리급 또 원하긴 해
- 21:34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아기영결님이 막동 엉덩이 시절보다 하체 고정됐대
- 21:34
- 조회 76
- 잡담
-
- 롯데) 9회 비판 고씨가 요청하는거 봄 ㅋㅋ
- 21:34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사직사는데 원아페 함성때문에 스포함성이 헷갈렸음 ㅋㅋㅋㅋㅋ
- 21:34
- 조회 35
- 잡담
-
- 롯데) 근데 나같경 어제경기랑 오늘 경기중에 고르라면 나는 오늘 경기가 더 지면 타격 클거 같아서 오늘 이긴게 기분 좋음 ㅋㅋㅋㅋ
- 21:34
- 조회 5
- 잡담
-
- SSG) 근거없는 믿음이지만 성한이는 무조건 남을듯
- 21:34
- 조회 17
- 잡담